이번 포스팅에서는 페이코 50만원 대출 상품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이 상품은 한화생명과 제휴하여 출시한 상품으로 7.2%의 저금리로 50만원까지 신청하실 수 있으며, 신청자격이 까다롭지 않아 승인률이 매우 높은 상품입니다.
그러므로 급하게 소액이 필요하지만 대출 최소 금액이 높아 망설이시는 분들은 리치리치에서 소개해 드리는 페이코 50만원 대출 상품을 통해 필요하신 소액 자금을 빠르게 확보하시기 바랍니다.
페이코 50만원 대출 상품정보
페이코 50만원 대출은 쉽고 빠른 대출 신청 절차로 많은 분들이 사용중인 인기가 많은 대출 상품인데요. 이 상품에 대한 핵심 상품정보를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 대출한도 : 최대 50만원
- 대출금리 : 최저 연 7.2%
- 대출기간 : 2개월
- 상환방법 : 만기일시상환방식
- 중도상환수수료 : 면제
대출대상
페이코 50만원 대출 대상은 다음과 같은 조건을 모두 충족하신다면 누구나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페이코(PAYCO) 회원 가입 일로부터 31일 이후 고객
- 6개월 이내 페이코(PAYCO) 거래가 있는 만 26세 이상 고객
- 한화생명 심사 기준을 통과하는 자
만약 위의 조건에 해당되지 않으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 저소득 무직자 대출 상품을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더 다양한 상품을 비교한 후 신청하고자 하시는 분들께서는 글 하단부에 소개해 드릴 대안상품을 통해 여러가지 대출 상품을 비교 하신 후 본인에게 알맞는 상품을 찾아 보시기 바랍니다.
대출한도 및 금리
대출한도는 최대 50만원까지이며, 이 자금은 한화생명에서 대출금 전액을 PAYCO 포인트로 지급을 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 당장 온라인으로 꼭 구매해야 하는 상품이 있는데 여유자금이 부족하신 분들에게 매우 유용한 상품입니다.
페이코 50만원 대출 금리는 연 7.2% 고정금리로 설정되어 있으며, 대출금액 10만원 당 한 달 상환해야하는 이자는 600원정도로, 2금융권 상품인 점을 감안하면 금리는 매우 저렴한 편입니다.
대출기간 및 상환방식
대출기간은 2개월이며 상환방식은 한 달은 이자만 납부하고 2개월째인 만기일에 전액을 상환하시면 되는 만기일시상환방식입니다.
그러므로 50만원을 모두 대출하여도 2개월 동안 총 1만원 정도의 이자만 납부하시면 되고 만기가 되었을 때 연장을 원하시는 분들은 만기가 되었을 때 추가 심사를 통해 2개월 단위로 연장이 가능합니다.
또한 페이코 50만원 대출 상품은 중도상환수수료가 면제이기 때문에 더이상 자금 사용이 필요하지 않고 여유자금이 생긴다면 언제든지 추가 수수료 없이 상환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코 50만원 대출 신청방법
대출신청은 페이코(PAYCO) 앱을 통해 24시간 365일 언제든지 쉽고 빠르게 신청하실 수 있으며 페이코 앱은 아래 링크를 통해 휴대전화 기종별로 바로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세부적인 신청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 STEP 01 : 페이코 앱 실행
- STEP 02 : 모바일 화면 하단에 금융 메뉴 클릭
- STEP 03 : 화면 중간 부분에 대출 클릭
- STEP 04 : 대출 메뉴 중에서 한화생명 크레딧 상품 클릭
- STEP 05 : 대출 조건 확인하기 메뉴 선택 후 대출 신청
페이코 50만원 대출 외 대안상품
페이코 50만원 대출 상품은 저렴한 금리와 더불어 승인 가능성이 매우 높은 상품이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 상품입니다.
하지만 자격조건이 되지 않아 이 상품을 신청하기 못하시거나 부결되는 분도 있으실 텐데요.
그런분들께서는 지금부터 소개해드리는 쉽고 빠르게 신청이 가능한 대안상품을 통해 필요한 자금을 확보하시기 바랍니다.
소액생계비대출
2023년 3월부터 시작된 소액생계비대출은 금융당국이 가장 취약한 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제공하는 서민금융 상품입니다. 이 상품의 주요 특징은 무직자 및 현재 연체 중인 분들도 지원 가능하다는 점이며 간략한 대출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 상품명: 소액생계비대출
- 대상: 저소득, 저신용, 무직, 연체자 등
- 한도: 최고 100만원
- 금리: 연 15.9%
- 대출 기간: 1년
그러나 이 상품은 한정된 예산 내에서 가장 취약한 계층을 우선적으로 지원하기 위한 것이므로 아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사람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인 자
- 신용점수가 하위 20%에 해당하는 자(NICE 749점 이하, KCB 700점 이하)
무직자분들이라면 소득이 없으므로 본인의 신용점수가 하위 20%에 해당한다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100만원으로 설정되어 있으며 금리는 연간 기준으로 약15.9%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성실하게 상환하는 경우에는 반기마다 금리 인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상환 방식은 매월 발생하는 이자를 납부하고 만기일에 원금 전체를 일시납입하는 만기일시상환 방식을 따릅니다. 또한 만기 시엔 연장 가능하여 최대 사용 기간은 최대로 해서 총 5년까지 연장하실 수 있습니다.
소액생계비대출은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운영하는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가 필요하다면 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 정부지원대출 상품 소액생계비 대출 신청시 최대 100만원 [클릭]
무보증 서민대출 새희망홀씨[정부지원 대출]
우리금융캐피탈 카드사용자 신용대출 상품은 장점이 많은 대출 상품이지만 2금융권 상품으로 1금융권에 비해 금리가 다소 높고 신용점수에 미치는 영향이 조금 더 좋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새희망홀씨 대출은 1금융권에서 저금리로 받을 수 있는 정부지원대출상품으로 대출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 대출한도 및 금리 : 최대 3,500만원 / 최고 연 10.5% 이내
- 대출기간 및 상환방식 : 최장 5년(일부 은행에서는 7년까지 가능) / 만기일시, 원금균등, 원리금균등 중 선택 가능
- 중도상환수수료: 없음
새희망홀씨 대출은 우리나라 1금융권 시중은행에서 제공하는 서민을 위한 대출상품으로 낮은 소득이나 신용 점수를 가진 분들도 이용할 수 있도록 특별한 심사 기준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저소득이나 저신용의 분들도 대출 승인률이 상당히 높은 편인 것이 큰 장점인 대출입니다.
또한 2022년부터 1인당 대출한도를 기존 3,000만원에서 3,500만원으로 상향조정하였으며 이를 통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서민층의 자금 지원이 보다 확대되었습니다.
대출신청은 1금융권의 대부분 은행에서 하실 수 있으며 대출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추가로 참고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새희망홀씨2 대출 조건 및 비대면 신청방법 [클릭]
OK저축은행 주부OK론
주부OK론은 OK저축은행에서 제공하는 무직자 중 특히 주부를 대상으로 한 대출 상품입니다.
- 상품명: 주부OK론
- 대출대상: NICE 신용점수 351점 이상인 주부
- 대출한도: 10만원 ~ 500만원
- 대출금리: 연 18% ~ 연 19.99%
- 대출기간: 최장 120개월
이 상품의 대상은 만 30세 이상의 기혼 여성으로 NICE 신용점수가 최하위 등급인 10등급(351점) 이상인 분들이 해당됩니다.
‘주부OK론’의 대출 한도는 최소로는 약10만원에서 최고로는 약500만원까지 설정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소액 필요시에도 신청 가능하므로 매우 유연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금리가 연간 기준으로 약18%에서 약19.99%까지 적용되어 다소 높은 편입니다. 예를 들어, 최저 금리인 연간18%로 계산할 경우 월 이자는 대략적으로 만원 당 1,500원 정도 발생하며 반면에 최고 금리인 연간19.99%로 계산할 경우 월 이자는 만원 당1,665.8원 정도 발생합니다.
또한 주부OK론의 대출 기간은 최장 일백이십 개월(10년)까지 설정됩니다. 상환 방식은 만기일시, 원리금균등, 원금균등 중에서 선택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신청 접수는 OK저축은행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언제든지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를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OK저축은행 주부OK론 현명한 주부를 위한 신용대출 [클릭]
마치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한화생명과 협약하여 출시하나 페이코 50만원 대출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대출이란 시기적절하게 사용하게 되면 납부하게 될 이자보다 더 큰 이득이 생길 수 있는 좋은 금융상품으로 페이코 50만원 대출과 같은 저렴하고 안전한 대출을 통해 건강한 경제활동 이어나가시기 바랍니다.